전체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공지] 글꼴은행 - 캐드 글꼴 442종 압축 파일 NOTICE
gocad
|
2022.09.01
|
조회 203477
|
gocad | 2022.09.01 | 203477 |
| 8750 |
전산응용설계기사 실기 문제
하늘아빠
|
2007.02.28
|
조회 539
|
하늘아빠 | 2007.02.28 | 539 |
| 8749 |
캐드로 단면상수, 단면2차모멘트, 단면계수 구하는 리습 구해요ㅠ
lbr0202
|
2007.02.28
|
조회 985
|
lbr0202 | 2007.02.28 | 985 |
| 8748 |
캐드로 단면상수, 단면2차모멘트, 단면계수 구하는 리습 구해요 ㅠ (2)
lbr0202
|
2007.02.28
|
조회 1181
|
lbr0202 | 2007.02.28 | 1181 |
| 8747 |
사람 도면 부탁드립니다.... (3)
꼭대기
|
2007.02.28
|
조회 1351
|
꼭대기 | 2007.02.28 | 1351 |
| 8746 |
express툴이 쓰다가 없어졋어여 (1)
정깽
|
2007.02.27
|
조회 1917
|
정깽 | 2007.02.27 | 1917 |
| 8745 |
SYMBOL.SHX 쉐이프글꼴파일 먼가요? 폰트라면 폰트도 구하고 설명도 들엇음 좋겟네요 (2)
rokie
|
2007.02.27
|
조회 1862
|
rokie | 2007.02.27 | 1862 |
| 8744 |
타원을 p라인으로 변경하는 리습 (7)
나는용
|
2007.02.26
|
조회 1116
|
나는용 | 2007.02.26 | 1116 |
| 8743 |
폰트구해요. ㅜㅜ (sheadg) (2)
나이스개미
|
2007.02.26
|
조회 787
|
나이스개미 | 2007.02.26 | 787 |
| 8742 |
레이어 관리 ㅠㅠ (4)
우수수
|
2007.02.26
|
조회 1690
|
우수수 | 2007.02.26 | 1690 |
| 8741 |
archbig.shx 급구 합니다!!! (1)
청풍캐드
|
2007.02.26
|
조회 358
|
청풍캐드 | 2007.02.26 | 358 |
| 8740 |
J형측구(1.5X1.5)도면 급히 구합니다..
나뭄이
|
2007.02.26
|
조회 774
|
나뭄이 | 2007.02.26 | 774 |
| 8739 |
텐버클 도면 급구!!!
CAD인생
|
2007.02.26
|
조회 422
|
CAD인생 | 2007.02.26 | 422 |
| 8738 |
리습에서 xy 좌표 크기를 어떻게 조절 하는지 몰라서 그럽니당 (2)
용궁
|
2007.02.25
|
조회 1334
|
용궁 | 2007.02.25 | 1334 |
| 8737 |
pdf 파일을 dwg 파일로 전환 가능 한가요? (6)
윙윙
|
2007.02.25
|
조회 1339
|
윙윙 | 2007.02.25 | 1339 |
| 8736 |
작업한 파일을 도면에 그려지는 리습있나요?? (2)
ksi6368
|
2007.02.24
|
조회 558
|
ksi6368 | 2007.02.24 | 558 |
| 8735 |
소방차 dwg블럭구해요 (1)
비움의미학
|
2007.02.24
|
조회 2567
|
비움의미학 | 2007.02.24 | 2567 |
| 8734 |
재활원이나 사회 복지원 캐드 도면 있으신분~
haileykim
|
2007.02.24
|
조회 347
|
haileykim | 2007.02.24 | 347 |
| 8733 |
KACELINE.shx 폰트 구합니다. (4)
로기단
|
2007.02.23
|
조회 915
|
로기단 | 2007.02.23 | 915 |
| 8732 |
KACELINE.shx 폰트 구합니다. (3)
로기단
|
2007.02.23
|
조회 824
|
로기단 | 2007.02.23 | 824 |
| 8731 |
사칙연산 리습 (5)
곰팡이꽃
|
2007.02.23
|
조회 1832
|
곰팡이꽃 | 2007.02.23 | 1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