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공지] 글꼴은행 - 캐드 글꼴 442종 압축 파일 NOTICE
gocad
|
2022.09.01
|
조회 203477
|
gocad | 2022.09.01 | 203477 |
| 8650 |
종횡단리습에서 면적산출을 어떻게....
볼태스
|
2007.02.05
|
조회 1031
|
볼태스 | 2007.02.05 | 1031 |
| 8649 |
기와집 도면 구합니다 ^^* (평. 입. 단면도 부탁)
siny5369
|
2007.02.05
|
조회 576
|
siny5369 | 2007.02.05 | 576 |
| 8648 |
폰트 부탁합니다 (1)
티노
|
2007.02.05
|
조회 477
|
티노 | 2007.02.05 | 477 |
| 8647 |
cad2007호완좋은 오토플룻구합니다 (2)
탑eng
|
2007.02.05
|
조회 641
|
탑eng | 2007.02.05 | 641 |
| 8646 |
레벨값 한꺼번에 돌리는법 궁금합니다. (1)
화링ㅇ
|
2007.02.04
|
조회 629
|
화링ㅇ | 2007.02.04 | 629 |
| 8645 |
카지노 도면 자료 부탁드려요
나원참
|
2007.02.03
|
조회 483
|
나원참 | 2007.02.03 | 483 |
| 8644 |
캐드2000에서 그린 도면 을 포토샵 으로 옮기는 방법?? (4)
랑사구축
|
2007.02.03
|
조회 568
|
랑사구축 | 2007.02.03 | 568 |
| 8643 |
dgn파일을 dwg로 변환부탁드려요. (2)
자유찾아
|
2007.02.03
|
조회 577
|
자유찾아 | 2007.02.03 | 577 |
| 8642 |
★급질!! 2006에서 R14로 저장 안되나요? (3)
프리티안지
|
2007.02.02
|
조회 545
|
프리티안지 | 2007.02.02 | 545 |
| 8641 |
cad에서 파일플롯할때... (2)
바보공주
|
2007.02.02
|
조회 625
|
바보공주 | 2007.02.02 | 625 |
| 8640 |
도면열때 폰트를 항상 선택하는 새창..없앨수 없나요? (3)
우씨~~
|
2007.02.02
|
조회 1037
|
우씨~~ | 2007.02.02 | 1037 |
| 8639 |
2007 cad 사용시 hsg폰트 깨짐과 마우스 드래그 휠 반대 수정
윈짱
|
2007.02.02
|
조회 599
|
윈짱 | 2007.02.02 | 599 |
| 8638 |
좌표구하는 리습입니다. 약간의 수정을 요구합니다. (1)
zip
|
2007.02.01
|
조회 1944
|
zip | 2007.02.01 | 1944 |
| 8637 |
기초 심벌 구해봅니다 (2)
썩은양말
|
2007.02.01
|
조회 617
|
썩은양말 | 2007.02.01 | 617 |
| 8636 |
부탁 드립니다 2005 3차원을 배우고 싶은데요.. (1)
가영현
|
2007.02.01
|
조회 340
|
가영현 | 2007.02.01 | 340 |
| 8635 |
문자를 클릭하면 박스만들어 지는 리습 없나요?.. (3)
수리디짱
|
2007.02.01
|
조회 832
|
수리디짱 | 2007.02.01 | 832 |
| 8634 |
break 명령 (1)
☆~시온~☆
|
2007.02.01
|
조회 772
|
☆~시온~☆ | 2007.02.01 | 772 |
| 8633 |
캐드자격증에 대한 문의 (2)
☆Sibley☆
|
2007.02.01
|
조회 613
|
☆Sibley☆ | 2007.02.01 | 613 |
| 8632 |
HYnamB 글꼴 가지신분,,,,, (2)
onedu
|
2007.02.01
|
조회 446
|
onedu | 2007.02.01 | 446 |
| 8631 |
항공기 격납고 평면, 입면 도면 구합니다.
공명선생
|
2007.01.31
|
조회 605
|
공명선생 | 2007.01.31 | 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