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공지] 글꼴은행 - 캐드 글꼴 442종 압축 파일 NOTICE
gocad
|
2022.09.01
|
조회 204974
|
gocad | 2022.09.01 | 204974 |
| 8131 |
2002에서는 잘되던 리습이 2006에서는 안됨 (1)
흐흐ss
|
2006.09.26
|
조회 1111
|
흐흐ss | 2006.09.26 | 1111 |
| 8130 |
면적 리습을 쓰는데 자꾸 dtr 이라는 에러가 납니다. ㅠ..ㅠ (3)
noon42
|
2006.09.25
|
조회 809
|
noon42 | 2006.09.25 | 809 |
| 8129 |
아파트 일조/대항 프로그램
청소대장군
|
2006.09.25
|
조회 910
|
청소대장군 | 2006.09.25 | 910 |
| 8128 |
wgd.shx 폰트 구합니다.
디스마일드
|
2006.09.25
|
조회 402
|
디스마일드 | 2006.09.25 | 402 |
| 8127 |
병원 도면을 구합니다. (내과쪽이면 더욱 좋겠네요...)
paransol
|
2006.09.25
|
조회 360
|
paransol | 2006.09.25 | 360 |
| 8126 |
오토캐드2002 건축용 2D 라이브러리 구합니다. (3)
애슬란
|
2006.09.24
|
조회 554
|
애슬란 | 2006.09.24 | 554 |
| 8125 |
공룡&사자 같은 도면. 그림 참고. (1)
쥑이삔다
|
2006.09.23
|
조회 522
|
쥑이삔다 | 2006.09.23 | 522 |
| 8124 |
유니버셜조인트 도면구합니다.
川下
|
2006.09.23
|
조회 471
|
川下 | 2006.09.23 | 471 |
| 8123 |
접이문(홀딩도어,폴딩도어)창호도를 구합니다ㅠ (1)
무나루미
|
2006.09.22
|
조회 793
|
무나루미 | 2006.09.22 | 793 |
| 8122 |
엑셀을 캐드로 text부를때 박스 생기게 하는방법 (2)
batdille
|
2006.09.22
|
조회 1936
|
batdille | 2006.09.22 | 1936 |
| 8121 |
호의 치수기입 리습있으신분.ㅠㅠ (3)
o뼈아린고독o
|
2006.09.22
|
조회 863
|
o뼈아린고독o | 2006.09.22 | 863 |
| 8120 |
휴먼둥근헤드라인 캐드 폰트 구합니다 (1)
창무사
|
2006.09.22
|
조회 665
|
창무사 | 2006.09.22 | 665 |
| 8119 |
Swis721 BlkCn BT 구해주세요.. 부탁해요~~ (5)
..*까꿍
|
2006.09.21
|
조회 415
|
..*까꿍 | 2006.09.21 | 415 |
| 8118 |
배수관 도면 구합니다...^^
궁디뽀드락지
|
2006.09.21
|
조회 521
|
궁디뽀드락지 | 2006.09.21 | 521 |
| 8117 |
과속방지 표지판 부탁요...ㅜㅜ (1)
진주(?)
|
2006.09.21
|
조회 504
|
진주(?) | 2006.09.21 | 504 |
| 8116 |
bar 도면 부탁드립니다...
nare
|
2006.09.20
|
조회 340
|
nare | 2006.09.20 | 340 |
| 8115 |
면적크기 맞춰주는 리습구합니다
cad뽕
|
2006.09.20
|
조회 820
|
cad뽕 | 2006.09.20 | 820 |
| 8114 |
개인음악실 자료 구할 수 없을까요?
나원참
|
2006.09.20
|
조회 449
|
나원참 | 2006.09.20 | 449 |
| 8113 |
캐드2007 명령어 바꾸기 (3)
콩새짱
|
2006.09.20
|
조회 778
|
콩새짱 | 2006.09.20 | 778 |
| 8112 |
jsk.shx 폰트 구합니다
양재동망치
|
2006.09.20
|
조회 385
|
양재동망치 | 2006.09.20 | 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