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polyline 으로 작성된 객체의 각각 버텍스의 좌표를 가지고 오고싶은데요
일반 폴리라인에서 10번좌표값 추출하듯이
3d pline에서 버텍스의 좌표값을 가지고올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nickjsLv.0
3d pline 의 각각 버텍스 좌표를 가지고 오고싶은데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구글 에서 찾았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 있을까봐 찾은거 남깁니다.
;——-출처 : http://www.cadtutor.net/forum/archive/index.php/t-26982.html—
(defun Extract_3DPoly_Vertexes(Ent / cLst oLst)
(setq Ent(vlax-ename->vla-object Ent))
(if(= “AcDb3dPolyline”(vla-get-ObjectName Ent))
(progn
(setq cLst(vlax-safearray->list
(vlax-variant-value (vla-get-Coordinates Ent))))
(while cLst
(setq oLst(cons(list (car cLst) (cadr cLst) (nth 2 cLst)) oLst)); end setq
(repeat 3(setq cLst(cdr cLst)))
); end while
(reverse oLst)
); end progn
); end if
);de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