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선을 그렸다고 가정 하였을때.
선방향이 원점에서 부터 뻣어 나가는 방향으로 뱡향을 변경해주고 싶습니다.
x,y,z 좌표을 불러 와서 원점에 가까운 점에서 먼 방향으로 기존의 line은 놓아두고 다른 레이어로 line을 다시 그려주는 리습을 만들려고 합니다.
머리속으로는 될꺼 같은데 리습 초보다 보니 생각 보다 어렵네요.
두점 좌표를 불러와서 원점에 가까운지 비교 하고
원점에 가까운 점을 p1으로 하고 나머지 한점을 p2라고 하고 두점을 이용해서 line을 그리면 끝….
하지만 소스코드로는 전혀 감도 못잡겠습니다.
힘들게 여기 저기 주어 모아서 만들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1. 여러선을 한번에 다 변경 해야되는데 첫선만 그려지고 나머지는 안됩니다.
2. 선의 시작점 끝점을 비교하여 원점에 가까운 쪽에서 아닌쪽으로 그려야 되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리습초보다 보니 조금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캐드3d만19년째Lv.0
좌표 따와서 선그리는 리습 관련입니다. 만들고 있는 리습 첨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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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수 min max sort
답글 감사합니다. ^^ 하지만 제가 너무 초보다 보니 함수로만은 도무지 잘 모르겠네요 ㅜㅜ
너무 죄송하지만 좀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알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