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21-04-022021-04-02T11:31:15+09:00 2021-04-02T11:31: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배치탭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배치탭에서 그리드를 그릴껀데요 1:3 축척으로 50m 간격을 표현할려면 배치탭에서는 간격을 얼마로 설정해야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