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과 같이 인벤터를 구매를 했는데요.
어셈블리가 없어서 작업 하는데 난항을 격고 있는데요.~
혹시 에셈블리만 업데이트 해주나요??
한국오토데스크사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어서…ㅜㅜ
혹시 아시는분 뎃글 감사합니다.
혹, 아님 따로 프페셔널로 사야 할까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저희는 LT인줄모르구 잘못 구매하셨다가 문의했는데요
비용추가하면 어셈블러 업데이트는 해주는데요..
새로구매 하는것 보다 비용이 더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저희사장님께서는
어셈블러가 필요하시다고 환불받고 프로페셔널 상위버젼으로 새로구입하시더라구요
구매하신 거래처에 문의해보시고 견적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