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10-092009-10-09T17:06:25+09:00 2009-10-09T17:06:25+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2010 좌측에 있어야할 탐색기가 사라졌어요~~~ 2009 까지는 없어져도 도구에가서 다시 만들어내었는데…. 2010은 도통 알수가 없내요…좀 찾아주세요….. 회원님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10-12T09:12: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0-12 9:12 am 2010이면 리본메뉴를 쓰시겠네요~~ ‘뷰’ 탭으로 가보시면 ‘사용자인터페이스’ 라고 있는데 클릭 해보면검색기에체크가 꺼져있어서 그렇지 않을까요!! 체크 해주세요!
2010이면 리본메뉴를 쓰시겠네요~~
‘뷰’ 탭으로 가보시면 ‘사용자인터페이스’ 라고 있는데 클릭 해보면
검색기에체크가 꺼져있어서 그렇지 않을까요!! 체크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