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터를 접하고 실전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리고 나 보니 스퍼기어끼리 물려서 돌아갈때 얼마나 회전하는지를 알고 싶은데….
질문은요……
1) 스퍼기와 스퍼기어가 물려서 돌아가게 하는 시뮬레이션은
어떻게 하는지?….
2) 렉기어와 스퍼기어가 물려서 돌아가게 하는 시뮬레이션
3) 구속에… 모션에….Rotation/Tanslation이 정확히 무엇인지?
이 값에 따라 돌아가는 비율이 서로 다르더라고요… 그러면..
정확하게 값을 넣어야 한다는 건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제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건 사실인데… 아직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전화라도.. 메일이라도 어떤 방법을 사용해서라도 꼭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1 2 3 번은 다이나믹시뮬레이션에서 다되는거고요..이건자세히잘몰라서.. 1 2 3 인벤터스튜디오 모션에서 되는거고요 1 2 3 구속조건에서 다되는거고요 1 2 3 엑셀로 짜도 되는거고요 1 2 설계가속기로
만들어도 되고요..이미 다구속이 다잡혀서 그냥 각도구속하나만주면되는거고요… 1 2 번 qa에 검색하셔도 답변다나와있어요.. 3번 동작구속에서 회전비 설정해서 구현하는거고 회전/변환은 렉과 피니언처럼하나는 회전하
고 하나는 앞으로 이동을 가게할때 적용시키는구속입니다 .기어가 한바뀌 돌 동안 랙이 움직이는 량은 기어의 원주와 같습니다.
1번은 회전 적용이고 2번은 회전변환 적용입니다..qa 검색해보시면 튜토리얼및 예제파일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