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S 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면 파일을 열려고 하는데 치명적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런데 이상한건 현재 작성해 놓은 파일을 한번 열고 난후에
다시 예전의 파일을 열면 그런 현상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혹 알 수가 있겠습니까?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이내용 보시면 이전버전에서 작업한 도면들이 문제가 발생이되는 것같습니다 월래 도면템플릿등은 상위버전으로 제품이 업그래이드 되면 다시열어 한번씩 저장해야 합니다
그래야 지금 사용하시는 버전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상위 버전같은경우에는 작업스케줄러에서 가능 할것 같은데 AIS 8번전은 전장혁씨가 답변좀 주시면 좋겠네요
— 현무의천님의 글
AIS 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면 파일을 열려고 하는데 치명적 오류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런데 이상한건 현재 작성해 놓은 파일을 한번 열고 난후에
다시 예전의 파일을 열면 그런 현상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혹 알 수가 있겠습니까?
==========================================================
인벤터 8에 있는 이 버그는 핫픽스에서 고쳐졌으며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util&code=download&mode=&load=view&id=149&start=3
그 이후에 나온 서비스팩 1에도 그 핫픽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inventor.gocad.co.kr/main.php?part=info&code=inventor_news&mode=&load=view&id=460&start=115
제가 항상 서비스팩이 나오자마자 인벤터소식 게시판에 게시물을 올립니다. 왠만하면 서비스팩은 다 설치하세요. 그래야 버그들이 많이 없어집니다.
네, 바로 아래 답변했습니다.
패치를 설치하면 해결될 겁니다. 인벤터 뉴스그룹을 보니 패치가 나오기 전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했었네요.
다른 idw (텅 빈 도면도 됨)를 열고 저장한 후, 오류가 나왔던 idw를 열면 열립니다.
감사 합니다. 해결 되었습니다. 서비스팩 확실히 설치 해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