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1-212003-11-21T10:41:36+09:00 2003-11-21T10:41:36+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다시..수정해서올립니다. 1번과2번이있는데.. 1번은 부품으로하는 파생부품잘라내기고.. 2번은 서피스를 가지고하는건데.. 서피스는 안되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21T10:42: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1 10:42 am 2번을하구싶어요..ㅠㅠ [Deleted User] 2003-11-21T10:49:2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1 10:49 am 파생부품을한번보시구..말씀해주세요..그리구..2번부품에..서피스모델링을이용해서 돌출을 할수없는건가요? [Deleted User] 2003-11-21T10:49: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21 10:49 am ㅠㅠ 이번엔 이해를하셨으면하네요~ ㅠㅠ
2번을하구싶어요..ㅠㅠ
파생부품을한번보시구..말씀해주세요..그리구..2번부품에..서피스모델링을이용해서 돌출을 할수없는건가요?
ㅠㅠ 이번엔 이해를하셨으면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