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인벤터로 너링 작업을 할랬더니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혹시 아시는분
방법 순서 그런것 가르쳐 주세요???
그럼 수고^^
너링 작업 할줄 아는 사람~~~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무슨뜻인줄은 잘 모르겠네요 . 6.0 한글 판을 쓰구있구……
뭐 그러니 잘은 모르겠네요 ………
음~~~ dwg파일로 변환했을때 나타내는 방법은 알구 계시나요 ….
도면그릴때 나사내는 것처럼. ………..
변환 파일에서 나타나지 안으면 안될듯 싶네요 ..
담주가 시험인데 ………혹시나 해서 준비해줄려구 하는데 ……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안떠오르네요 ..
한글판에서 쓰이는 단어까지 사용해 위의 답변을 수정했습니다.
>안녕하세요 …………
>인벤터로 너링 작업을 할랬더니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혹시 아시는분
>방법 순서 그런것 가르쳐 주세요???
>그럼 수고^^
색상을 거칠기 비트맵 (texture bitmap)을 이용해 만들고
면에 적용하면 됩니다.
다시 말해서,
형식 (Format) > 색상 (Colors) > 거칠기 (Texture) 탭 >
선택 () 버튼을 누르면 knurl 을 위한 bitmap들이
있습니다: Knurl_1, Knurl_2, Knurl_3, Knurl_4 등.
그 중 하나를 선택에서 원하는 색상 유형에 저장합니다.
원하는 면에 RMB (오른쪽 마우스 버튼)하고
특성 (Properties)를 클릭하면
면 특성 (Face Properties) 대화창이 뜹니다.
면 색상 유형 (Face Color Style) 리스트에서
위에서 저장했던 색상 유형을 선택하고
확인 (OK) 버튼을 누르면
면에 knurl 거칠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만약 shaft 끝에만 knurl을 만들려면 분할 (Split) 도구를 사용해
면을 분할해서 끝의 면에만 위의 방법을 적용하면 됩니다.
좋은 도움이 되었네요 ……..
답변 잘 보았구요 ……
고맙습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