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10-092001-10-09T17:59:55+09:00 2001-10-09T17:59:5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건축제도 자격증 따신분들 도와주세요!!!!!1 실기문제에서 단면만 그리면 되는 건가요? 단면의 출력 비율이나 테두리는 어떻게하나요? 여기오시는 많은 실력자님들의 조언부타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김록태 2001-10-09T18:04: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1-10-09 6:04 pm 단면 그리구 입면도 그려야되염.. 단면 출력비율은 1/40 입면 출력비율은 1/50 이구염 a3용지에 출력 하거 던염 시험장에 가면 용지싸이즈랑 출력비율이 문제에 적혀 있다네염… 글구 14로 시혐 치면 알아서 출력도 해주니깐 선색상만 맞추면 됨다.. 널심히 바지런히..^^ 곰텡이 2001-10-10T20:41:2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1-10-10 8:41 pm 너무감사합니다.!!! 그데요.. 하가지 더 궁굼한게 있습니다. 입면도와 단면도을 a3 입면도와 단면도를 한장에그리나요!!! 너무감사!!!
단면 그리구 입면도 그려야되염..
단면 출력비율은 1/40
입면 출력비율은 1/50
이구염 a3용지에 출력 하거 던염
시험장에 가면 용지싸이즈랑
출력비율이 문제에 적혀 있다네염…
글구 14로 시혐 치면 알아서 출력도 해주니깐
선색상만 맞추면 됨다..
널심히 바지런히..^^
너무감사합니다.!!!
그데요..
하가지 더 궁굼한게 있습니다.
입면도와 단면도을 a3 입면도와 단면도를 한장에그리나요!!!
너무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