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252002-01-25T18:00:08+09:00 2002-01-25T18:00: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눼눼..님들 감사욤~~ 눼눼..알또요.. 걍…2000에서 해결해써욤.. 전.. r14위주로 써서..ㅡㅡ끙.. 암튼 님들 여러답변들.. 거맙슴돠 금 존 하루 되시구요… 앞으로서.. 화링~~ 이만..휘리릭~!~!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