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192002-04-19T13:47:05+09:00 2002-04-19T13:47:0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3d로 볼트 나사부분을 어떻게 그리나요??? 제 머리론 ….힘이드네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부탁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배우미 2002-04-19T13:56: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19 1:56 pm 공개자료실에서 검색하시면 님이 원하시는거 나옵니다……. 캐드중수님이 올려주신거 같은데 맞나 몰라요…….. 911번 글 일겁니다………. 한번 검색해 보시구 그거 설치하신후 따다 쓰시면 되실듯……. *^^*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공개자료실에서 검색하시면 님이 원하시는거 나옵니다…….
캐드중수님이 올려주신거 같은데 맞나 몰라요……..
911번 글 일겁니다……….
한번 검색해 보시구 그거 설치하신후 따다 쓰시면 되실듯…….
*^^*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