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7-092002-07-09T12:47:13+09:00 2002-07-09T12:47:1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osnap 설정창이 뜨질 않습니다 저 오스냅 설정창이 뜨질 않습니다. osnap을 쳐도 ddosnap을 쳐도.. 제 생각엔 로드가 안된거 같은뎅.. 해결책점 알려 주세염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5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07-09T13:05: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1:05 pm 메일이 계속 반송 됩니다. [Deleted User] 2002-07-09T13:10: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1:10 pm 그럼..siba-midou@hanmail.net로 주세염…비워놓을께염. [Deleted User] 2002-07-09T16:32:0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4:32 pm osnap과 ddosnap이 안 먹습니다… 해결책점 제발 알려주세여…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Deleted User] 2002-07-10T09:21: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10 9:21 am osnap 과 ddosnap 명령이 안먹습니다.. 해결책점 알려주세염… 고수님들 부탁드림당.. [Deleted User] 2002-07-10T16:05: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10 4:05 pm tools에 object snap settings로 했을때는 되는가요…?suppor방에 acad.lsp나 basic.lsp올려보세요.맞는지 몰겠지만 거기서 문제가 있지않을까 하네요.
메일이 계속 반송 됩니다.
그럼..siba-midou@hanmail.net로 주세염…비워놓을께염.
osnap과 ddosnap이 안 먹습니다…
해결책점 제발 알려주세여…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osnap 과 ddosnap 명령이 안먹습니다..
해결책점 알려주세염…
고수님들 부탁드림당..
tools에 object snap settings로 했을때는 되는가요…?suppor방에 acad.lsp나 basic.lsp올려보세요.맞는지 몰겠지만 거기서 문제가 있지않을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