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8-072002-08-07T13:34:37+09:00 2002-08-07T13:34:3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글쓰기 할때여…….. 표그려서 글자 쓸때여 표 안의 글씨가 정 중간에 들어갈수 있게끔 할수 잇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08-07T13:57:5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8-07 1:57 pm dtext 명령의 정렬 J(ustify) 옵션중 mc 를 사용하면 될것입니다. 강좌/ AutoCAD 기본강좌 의 문자쓰기 부분을 참조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Deleted User] 2008-07-03T11:27:3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7-03 11:27 am ARC ALIGNED TEXT [Deleted User] 2008-07-03T11:28: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7-03 11:28 am 아크 글씨쓰기
dtext 명령의 정렬 J(ustify) 옵션중 mc 를 사용하면 될것입니다. 강좌/ AutoCAD 기본강좌 의 문자쓰기 부분을 참조하시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ARC ALIGNED TEXT
아크 글씨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