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수고들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3차원으로 작업한 내용을 .dxb 화일로 변환하여 2차원으로 변환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언뜻봐선 괜찮은듯 싶은데, 줌으로 확대해보면 여러선들이 매우 난잡하게, 얼켜있어 매우 지저분하게, 묘사가 되어있는데, 이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여????
.wmf 화일로 변환을 해도 마찬가지더라구여…
참고화일를 올려드리오니, 여러분들의 고견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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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f 화일로 처리하실려면 솔리드 상태 그대로에서 HIDE 한담에 하시면 깨끗합니다. 하지만 바탕이 검은 색이니 출력에서 그림파일로 인쇄하기를 하시면 되고요… 3d로 된 형상을 3D2D리습으로 평면화 하시고,
겹친라인지우기(리습) 하신다면 깨끗한 도면을 얻을수 있을겁니다. 참고: 리습들은 이곳 넷캐동에 모두다 있고요, 3d2d리습은 뷰에서 평면이 아닌 원이나 호는 멀리 달아나니 스냅객체추적 하셔서 그려 넣으시고 하십시오
그리고 파일로 인쇄는 프린터 설정에 있을겁니다. 자세한 방법도 물론 이곳어딘가 있을겁니다.
wmf파일은 그림파일 입니다 당연히 있는대로 나타내질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