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전설_1Lv.0 등록일: 2008-11-042008-11-04T22:43:15+09:00 2008-11-04T22:43: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치수기입 단축키 도형을 그리고 치수를 기입하려고 할때치수기입 선택하는 단축키는 무엇인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1-05T10:13: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05 10:13 am acad.pgp 파일 보세요~~~ 단축키야 개인이 설정하는거마다 다 틀리니~
acad.pgp 파일 보세요~~~ 단축키야 개인이 설정하는거마다 다 틀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