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32009-04-13T16:12:26+09:00 2009-04-13T16:12:2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rotate º(도),'(분),'(초)까지 시키는법좀 알려주세요~ 객체를 43º20’6.63″(43도 20분6.63초) rotate시키는 방법좀 알려쥬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5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4-13T17:54: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3 5:54 pm 단위를 변경하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9-04-14T09:49:2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4 9:49 am 더 자세히 알려쥬심 안댈까요..ㅎㅎ [Deleted User] 2009-04-14T20:03: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4 8:03 pm 각도 유형을 십진도수로 변경하고 도분초를 십진도수로 변경하여 입력하세요.예를 들어 0도 30분은 십진도수로 0.5도 입니다. 이해가 가시겠죠? [Deleted User] 2009-04-14T20:04: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4 8:04 pm 십진도수로 변경하는 방법은 공학용계산기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Deleted User] 2009-04-16T14:37: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6 2:37 pm 각도를 입력할때 43d20’6.63″ 이렇게 입력하면 됩니다.
단위를 변경하면 됩니다
더 자세히 알려쥬심 안댈까요..ㅎㅎ
각도 유형을 십진도수로 변경하고 도분초를 십진도수로 변경하여 입력하세요.
예를 들어 0도 30분은 십진도수로 0.5도 입니다. 이해가 가시겠죠?
십진도수로 변경하는 방법은 공학용계산기나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각도를 입력할때 43d20’6.63″ 이렇게 입력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