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10-222009-10-22T16:32:08+09:00 2009-10-22T16:32: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어 치고 객체선택할때요 원래 객체 선택하고 명령어 치면 바로 되잖아요?근데 객체 선택하고 명령어 치면 다시 객체를 선택해야합니다ㅜ도와주쎄용 ㅜㅜ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10-22T17:52: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10-22 5:52 pm PICKFIRST 변수를 1로 바꾸세요.
PICKFIRST 변수를 1로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