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꼴꼴Lv.0 등록일: 2010-05-172010-05-17T11:59:03+09:00 2010-05-17T11:59:0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글씨써져있는 라인 어떻게 만들죠? 라인타입중에 글씨가 써져 있는 라인들이 있는데..예를들어—-가스—–가스—–가스—–이런식으로 되어있는 라인은 어떻게 만드는건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5-17T12:32: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5-17 12:32 pm 텍스트에 포함된건가요?그러면 그냥 텍스트 수정하면서 넣으시면 될꺼 같은데요.. 꼴꼴꼴 Lv.0 2010-05-17T13:00:5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5-17 1:00 pm 아뇨 텍스트말고 라인타입에 그런라인들 있잖아요… 그거 로드해서 쓰긴하는데 캐드에서 직접 편집이나 생성을 할수있는지 궁금해서요.. 지금 수정할게 있는데 수정을 못하고있어요..ㅜㅜ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Deleted User] 2010-05-17T13:06: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5-17 1:06 pm 도면 좀 올려주세요…전 이해가 안되네요… 폭우 Lv.0 2010-05-17T14:12: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5-17 2:12 pm 도로나 토목쪽에서 오는 도면들 보면 그런 라인타잎들이 있긴하져 수정은 어떤걸 수정하신다는건지 그리고 acad.lin를 메모장으로 열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나와염. 거기서 약간 손보면 수정도 할수있구여. 그럼 수고염
텍스트에 포함된건가요?
그러면 그냥 텍스트 수정하면서 넣으시면 될꺼 같은데요..
아뇨 텍스트말고 라인타입에 그런라인들 있잖아요… 그거 로드해서 쓰긴하는데 캐드에서 직접 편집이나 생성을 할수있는지 궁금해서요.. 지금 수정할게 있는데 수정을 못하고있어요..ㅜㅜ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도면 좀 올려주세요…
전 이해가 안되네요…
도로나 토목쪽에서 오는 도면들 보면 그런 라인타잎들이 있긴하져 수정은 어떤걸 수정하신다는건지 그리고 acad.lin를 메모장으로 열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나와염. 거기서 약간 손보면 수정도 할수있구여. 그럼 수고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