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5-182010-05-18T11:31:41+09:00 2010-05-18T11:31:4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리습으로 trim사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제가 리습을 짜는중에 wblock으로 불러온 사각틀 안의 모든선을 트림으로 자르고 싶은데 어떻게 사용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트림사용형식좀 가르쳐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