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도로종평면도에 있는 평면도그레이드(좌표선)선이 틀렸다고 하는데 이걸
배수지계획평면도를 보고 고치라는데 도무지 잘 안되서요.
과장님 말로는 붙여서 고치면 간단하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그러니까 제가 궁금한건 어떤명령으로 어떡해 고치는지 갈켜주세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copy, rotate,erase 등의 기본적인 명령어로 가능한 작업입니다.
어느 도면을 카피해서 어디로 가져오느냐에만 차이가 생길뿐인데, 아무래도
객체가 적은 도면이 왔다갔다하는게 작업이 수월할거 같아서
첨부파일에도 그렇게 설명해드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