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9-162010-09-16T16:29:06+09:00 2010-09-16T16:29:0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cad.pgp 와 hatch 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새로운 명령어 시험삼아 만졌더니 acad.pgp 와 hatch 가 나타나지 않습니다.다시 깔아야 하나요? 아님 좋은 방법이 있나요?수고 하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