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3-172011-03-17T18:42:25+09:00 2011-03-17T18:42: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저장시에 dwg로 저장을 하는데 dwf로 저장이되요 작업한뒤에.. dwg로 저장을 하면..dwf로 저장이 됩니다..dwg로 저장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03-17T21:52: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3-17 9:52 pm acad버젼을 알려 주셨으면 좋으련만…도구–>옵션에 가시면열기 및 저장이 있습니다…파일저장(다른이름저장)에 아마도 (*.dwt)로 되어있을 겁니다.그걸 바뀌면 됩니다.
acad버젼을 알려 주셨으면 좋으련만…
도구–>옵션에 가시면
열기 및 저장이 있습니다…
파일저장(다른이름저장)에 아마도 (*.dwt)로 되어있을 겁니다.
그걸 바뀌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