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라인이 교차될때
(inters pt1 pt2 pt3 pt4)
이런 식으로 inters 함수써서 구하는데요
라인이 되게 많다거나 버텍스가 되게많으면
리습 돌아가는데만 해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map->topolygy 기능쓰면 금방 교차되는 포인트가 구해 지더라구요.
topolygy 기능처럼 빠르게 교차점을 구하는 방법이 없나해서요…
여러개의 폴리라인이 있을때 폴리라인이 교차되는 부분이 있는지를 검수할때
inters 써서 구하는 방법말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topolygy 기능을 command 문이나 리습으로 하는 방법은 없나요??
nickjsLv.0
폴리라인 교차점 구하는 리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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