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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AutoCAD 2014 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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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3D 작업 공간 전환 및 화면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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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홈 – 뷰 도구 – 정해진 3차원의 시점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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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홈 – 모델링 도구 – 정해진 솔리드 도형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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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홈 – 모델링 도구 – EXTRUDE LOFT REVOLVE SWEEP POLYSOLID PRESSP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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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홈 – 좌표 도구 – UCS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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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홈 – 메쉬 도구 – MESHSMOOTH로 솔리드 객체 부드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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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UNION SUBTRACT INTERSECT INTERFERE SLICE THICK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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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SOLIDEDIT 세부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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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홈 – 솔리드 편집 도구 – CONVTSOLID CONVTSURFACE 3DPO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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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홈 – 수정 도구 – MIRROR3D 3DALIGN 3DMOVE 3DROTATE 3DSCALE 3DARRAY FILLET CHAM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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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홈 – 뷰 도구 – SHADEMODE VIEWS V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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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표면 – 작성 도구 – NETWORK LOFT SWEEP PLANSURF EXTRUDE REVOL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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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표면 – 작성 도구 – SURFBREND SURFPATCH SURFOFFSET NURBS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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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표면 – 편집 도구 – INTERFEFE OFFSETE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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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표면 – 편집 도구 – SURFFILLET SURFTRIM SURFUNTRIM SURFEXTEND SURFSCUR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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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표면 – 정점 조정 도구 – 3DEDITBAR CONVTONURBS CVSHOW CVADD CVREMOVE 정점선택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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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표면 – 곡선 및 형상 투영 도구 – 등각선추출 SURFACEAUTOTRIM PROJECT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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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메쉬 – 메쉬 도구 – MESH기본도형 REVSURF EDGESURF RULESURF TABSURF SURFTAB1 SURFTAB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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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메쉬 – 메쉬 도구 – 각진 도형과 표면을 부드럽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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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메쉬 – 메쉬 편집 도구 – 메쉬를 자유 자재로 편집 수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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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메쉬 – 메쉬 변환 – SOLID 또는 MESH로의 변환 및 유형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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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메쉬 – 단면 도구 – 3차원의 객체 단면도 생성 및 모서리 추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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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렌더 –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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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렌더 – 예제로 알아보는 기본 렌더 도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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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3D 작업 공간 전환 및 화면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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