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강의/강좌
CAD
3D Modeler
Graphic/Media
Etc
커뮤니티
자료실
작품갤러리
뉴스&이벤트
로그인
/
회원가입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질문하기
질문/답변
강의/강좌
CAD
3D Modeler
Graphic/Media
Etc
커뮤니티
자료실
작품갤러리
뉴스&이벤트
로그인
/
회원가입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질문하기
질문/답변
강의/강좌
CAD
3D Modeler
Graphic/Media
Etc
커뮤니티
자료실
작품갤러리
뉴스&이벤트
로그인
/
회원가입
질문/답변
강의/강좌
CAD
3D Modeler
Graphic/Media
Etc
커뮤니티
자료실
작품갤러리
뉴스&이벤트
Home
All Courses
3D Modeler
Zbrush
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01.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02. 스컬프팅 (sculpting)
03. 툴과 서브툴의 이해
04.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
05.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
06. 셀렉션, 마스킹, 폴리그룹
07. Zmodeler 브러시
08. 서브디비션(subdivision)의 활용
09. 다이나메시(DynaMesh) Sculptrio Pro의 활용
10. 페인트, 매테리얼, 텍스쳐맵의 이해
11. 모델 수정하기
12. 모델의 시각화, 분석, 내보내기
This content is protected, please
login
and enroll in the course to view this content!
Modal title
Main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