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핵심 요약!
– 실무 도면을 기반으로 모델링된 객체에 재질을 적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3DS MAX의 렌더링 기능과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도면 기반으로 모델링된 3D 객체의 재질 적용 방법에 대해 학습하고자 하는 자
– 3DS MAX 렌더링을 학습하고자 하는 자
📝 강의 소개
3DS MAX는 Modifier Stack Procedures 방식의 폴리곤 기반 3D 설계 프로그램입니다.
Modifier Stack Procedures란 폴리곤 등의 객체에 모디파이어를 쌓아가며 모델링하는 방식으로,
한 번 모디파이어를 사용하면 스택이 합쳐져 수정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타 프로그램과 달리
지속적인 수정이 가능한 최고의 3D 설계 프로그램 증 하나입니다.
3DS MAX은 강력한 모디파이어 기능 외에도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Autodesk 프로그램 중 CAD와의 호환성도 뛰어나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 산업 외에도
건축, 제품설계 등 거의 모든 분야의 설계 작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7 재질 및 렌더링 과정은
CAD 실무도면을 기반으로 3DS MAX에서 대강당 예제를 작업하는 방법에 대한 실무 학습 과정 중 마지막 강좌로
코로나 프레임 버퍼/렌더 셋업 등에 대한 응용 작업과 아이소메트릭 이론 및 적용방법, 라이트믹스 설정 등의 심화 기능 학습과
결과물을 보정 프로그램인 viveza 사용방법 등에 대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CAD 혹은 3DS MAX 기능 강좌가 아닌 실무에서 활용될 수 있는
3DS MAX 강좌를 찾고 계셨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강의 예시



➕ 선행 / 후행 강의
(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1 모델링
– 본 강의 수강 전 추천드리는 선행 학습 강의입니다.
– 3DS MAX 모델링을 위한 명령어와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
📚 학습 교재
강의 수강신청을 하시면 교안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준비물
Autodesk 3DS MAX 2020 버전을 구매하시거나 무료 체험판을 준비해주세요.3DS MAX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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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7 재질 및 렌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