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축회사에서 도면을 받았는데 글이깨져나와서 폰트를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그래도 글자가 깨져나오내요. 좀 가르쳐 주실래요.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atest 질문

제가 아는거라 도움이 되어다면 저또한 기뿝니다.

cad를 사용하다가..갑자기..어제 저녁부터.. 첨보는 이상한 메세지가 뜨기 시작했네요.. 아래 있는 메세지구요.. 저 명령이 뜬 담에는 수정한것이.redo가 되버려요.. 어제까지는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거든요. on,of든 locked ,frozen 이든 문제가 없었는데..갑자기.. 참고로,, 제 컴은. win2000 cadr14입니다. 급해요..급해..

설명하신 방법을 본인이 이해하기 어렵군요? 하부가 직사각형이고 상부는 정사각형인 장방형모양을 solid로 어떻게 하면 쉽게 만들수 있으며 slice는 왜 하는지 그리고 설명하신 shell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군요. 좀더 자세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쩜갈켜주세요 부탁해요. 밑에 질문들.. 넘어려버요. 갈카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여러분!! 캐드를 공부하고 있는 직장인 인데요. 폰트를 좀 구할려고 합니다. 혹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부탁 드립니다. 폰트는 : KORSIM-1, KOROUT-1, HGTXT 입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렌더링 기능을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장점이 멀까요..

AutoCAD에서 회전체를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 명령이 있죠. 이 두 가지 명령과 내용을 간략히 기술하면?. 폐곡선 오브젝트 닫힌 볼리선과 다각형 열린객체 영역 솔리드 위에걸인용해서.. 어케하죠?

솔리드 오브젝트에서 선분을 추출해내는 과정이 어떻게 되죠? 차례대로 하면?

AutoCAD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좌표계인 원드 좌표계에 대하여 간략히 설명하면 어떤걸말하는거죠?

Pedit 명령에 대한 설명 중 잘못된 것은? ① 폴리라인의 형태를 바꿀 수 있다. ② 폴리라인의 선 두께를 조정할 수 있다. ③ 여러 개의 세그먼트로 이루어진 직선의 경우 모두 폴리라인으로 만들려면 바로 연결된다. ④ 각이진 정점을 부드러운 ...

렌더링의 형태가 아닌 것은? ① Render ② Photo Raytrace ③ Shade ④ Photo Rcal 정답은?

AutoCAD에서 사용되는 광원의 설명 중 올바른 것은 ① 점광원 : 백열전구와 같이 사방으로 빛나는 조명 ② 주변광원 : 평행관선을 한쪽방향으로 일정하게 보낸다. ③ 거리광원 : 오브젝트의 모든 표면에 일정한 조명을 제공한다. ④ 스못라이트광원 : Point 광원과는 ...

솔리드 오브젝트의 편집 명령으로 잘못된 것은? ① Chamfcr : 솔리드 오브젝트를 모따기 한다. ② Slicing : 솔리드 오브젝트의 면과 모서리를 편집한다. ③ Section : 솔리드 오브젝트의 단면을 추출한다.. ④ Fillcting : 솔리드 오브젝트를 모깍기 한다. 정답은?

솔리드 오브잭트에 2D 오브잭트를 각인시키는 과정의 순서가 올바른 것은? 가 메뉴에서 Modify Solid Editing · Imprint를 선택한다. 나 각인시킬 3차원 솔리드 오브젝트를 선택한다. 다 각인 할 2차원 오브젝트를 선택한다. 라 각인 할 오브젝트를 ...

AutoCAD에서 지원되는 Intelli Mouse의 동작을 설명한 것으로 올바른 것은? ①도면 범위로 줌: 휠 버튼을 누른 상태로 드래그 한다. ②초점 이동: 휠 버튼을 더블 클릭한다. ③확대/축소: 확대하려면 휠을 뒤로, 축소하려면 휠을 앞으로 돌린다. ④초점이동(조이스틱): Ctrl을 누르고 ...

자동 오브젝트 스냅의 요소들이 아닌 것은? ① 스냅모드 ② 자석 ③ 표식기 ④ 조준창 정답은?

솔리드 오브젝트에만 적용할 수 있는 연산방법 중 부울 연산명령이 아닌 것은? ① Intersoct ② Solid ③ Union ④ Subreact 정답은?

회전(REVOLVE)된 솔리드의 내용으로 잘못된 것은? ① 반드시 2차원 오브젝트에만 사용해야 한다. ② 원, 다각형 등과 같이 반드시 끝이 닫혀있는 폐곡선이어야 한다. ③ REVOLVE 명령은 매쉬 회전체를 만드는 명령이다. ④ REVOLVE 명령은 일반적인 프로파일을 다시 만들기 어려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