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궁금한점입니다. 전에 어떻게 했던것 같은데,아무리 봐도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가르쳐 주세요. (늘 캐드가 설치되어있는 곳만 미리 open되는거 아시죠?)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atest 질문
zoom all 을 하면 about to regen —proceed? 란 박스가 하나 뜨는데여..확인,취소가 있는데 확인을 누르니까 도면이 옆으로 눌렸는거 처럼 되어버리네여.. 질문 list에서 찾아 보니 regenmode를 0으로 고쳐보라고 되어 있는데.. 해봐도 똑같습니다. 글구.. ddi로 도면을 불러오는데.. 몇몇 선들이 사라져 ...
견명조, 견고딕은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같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R14에선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했엇고 2002로 한글버전을 설치후 출력했더니 외곽선만 나옵니다. 첨부파일을 같이 올리오니 짧은 정보라두 좀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협력사에서 도면을 하나 받았는데 글씨 수정이 되지 않더라구여… 제가 알아보니 글씨를 깨어서 그 빈 공간에다 해칭을 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면 알려주세요…
이도면은 아무래도 실무경력이 있는 분만 봐야 할것 같은데여 전에도 이도면을 띄운적이 잇는데요 이번에는…. 도면에 잘보면 하늘색으로 좌표가 적혀잇어요 그좌표가 의미하는 것이무엇인지 모르겟네여 아시는 분 연락바랍니다
저는 AutoCAD 2002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캐드파워를 깔았어요… 근데 일상 사용하는거랑 좀 달라 사용하기 좀 불편해서 캐드파워 매뉴를 없에고 AutoCAD 매뉴로 돌아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1. 글씨가 깨지고 ????일어랑 비슷한 이상한 문자 나와여 2. 이게 무슨말이져? 3.시디로 저장하는거 그냥 시디로 저장했는데 미리보기는 되는 오픈이 안되네여 ….
케드 2000에서 출력할때여…. 용량도 4M밖에 안되는데…잘 나오다가 막 깨져서 나오곤 합니다.. 어떤때는 또 나오고…지금은 같은 도면을 출력하는데 계속 나오다 안나오다.. 눈으로 보면 굵은 흰색선이 나오는것처럼여… 전에도 가끔 이런경우가 있었는데… 또 한참후에 하다보면..제대구 나오구…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할께여….
캐드에서 마우스 가운데(휠)버튼과 우측버튼을 사용하고싶어요 중간버튼은 오스냅으로 사용하고 싶구요…. 우측버튼은 경우에따라 엔터기능과 메뉴기능을 사용하고싶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메뉴을 고쳐서 사용했던것 같은데 그데루 사용하다 캐드를 제설치하고 사용할려구 하니까 잘안됩니다…. 조언을 부탁합니다…(자세히) ^^
“hpconfig”명령이 실행이 안되서… hpconfig를 실생 시키면 ads terminated라고 뜨는데 왜그런지 모르 겠습니다. 예전에 듣기로는 어떤 화일 하나가 손상이되서 백업 파일로 대체해 주면 된다고 하던데… 참고로 저희가 쓰는 프리터는 “HP 5000, HP 8550N, HP 1055CM”입니다. 부탁드립니다
R14에서 버젓이 잘쓰던 넘입니다. 견명조와 견고딕은 울회사를 대표하는 멋진넘인데 2002에서 게기기 시작하더군여. 외곽선만 굵직하게 나오고 속알머리 하나두 없이 합니다. 울회사 도면 뽑을라는디 이거 대책 없네여. 우짜면 좋노 우짜면 좋노…. 아시는 분을 신속정확하게 답변 올려주세여. 저의 목아지가..딸랑딸랑.
cd로 도면을 바다씀다. 글고 열었씀다. 필요상 팬으로 움직여씀다. 근데 오른쪽으로 어느 정도 가니깐 시커먼(물론 바탕색은 default로 시꺼먼 상황임다.) 화면아래로 들어가버리는데.. limits하고 관련있지 싶은데.. 요걸 없애주는 방법 등등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당… 감사..
고맙습니다. 가르쳐 주신대로 서비스 팩을 설치하엿습니다. 그런데 2000을 실행시키니 에러가 떴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에러 “incorrent acad.xmx file”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추력한도면을 삼각 스케일을 데고도 맞게 출력했으면 하는데요 거냥 출력하면 종이사이즈에 맞게 작게도 크게도 나오는데 스케일에 맞게 출력하려면 어떻게 하죠 급한데 아시는 분은 빨리좀 갈켜주세요
안녕하십니까. acad2000에서 치수 문자 수정을 할려구 하니 cannot find shell program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치수는 분리가 안된상태이구여…(r14에서도 같은 현상이네여.) 고수님들 리플점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운영체제는 win2000임다. 기다리고 있음다 …답변점 부탁드려여………..
판금도면을 자동으로 그려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혹시 아시는분 안계시나요…
전에 설비쪽에서 일하다가 이번에 건축일을 첨으로 하는데요,, 이 회사에 와보니까 CADPOWER 8.0 PLUS를 쓰고 있네요.. 도면은 작업하지만 플그램에 대해서 잘 모르겟어요.. 건축을 하는곳에선 다 이 플그램을 사용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만약 다 그렇다고 하면 21S가 있던데 8P와 21S중 어느 것을 더 많이들 사용하시는지.. 그리구 8P에서는 고은글이나 ...
아~~ 뭐라 설명을 해야 하나… select할때 한번에 선택 안하고.. 여러번에 선택하는 경우가 생기잖아요. move, copy등등… 첫번째 객체를 선택하고, 두번째 객체를 선택하게 되면 첫번째 선택했던 객체가 선택 취소가 됩니다. 잘되다가 갑자기 이런현상이 발생하네요. 아무것도 건드린게 없는데..
2000에서는 플롯부분에서 오류가 다양하게 발생합니다. 한글 폴더 일때 에러. 미리보기 에러. 메모리 에러등….. 자료실에 가시면 제가 올려놓은 자료가 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2000 서비스팩 1/2 가 있습니다. 1->2 순으로 서비스팩을 설치하시면 대부분의 에러가 해결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