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같이 1, 2 ,3 이 무엇을 뜨샇는지 알려주실분계신가요.?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atest 질문
인벤터에서 step파일을 변환하는데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지 조립품으로 변환되지 않고 다중솔리드 부품으로 변환됩니다.해결 방법이 있나요??step파일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업무중에 어셈블리 할 일이생겨서 할려고하는데 템플릿 안에는 파일이있는데 인벤터에서 새로만들기 할시 어셈블리가 안뜨네요..어떻게해야되죠..???
제가 아는 선에서 적겠습니다. 인벤터에서는 크게 부품 그리기와 조립품 만들기 이렇게 2개 큰 기능이 있는데 1번 부품을 그리고 2번 부품을 그리고 그 부품들을 조립품만들기에서 서로 붙여서 하나의 작품을 완성 시키는데요 저는 항상 부품을 그리고 그 후에 조립품에서 불러와서 붙여넣고 이동도 시켜보고 하는데 이러다보면 부품이 ...더 읽기
싱크대 3d 모델링 한거 가지고 계시는분 공유부탁좀 드립니다.그릴려니 귀차니즘도 있고 치수를 알수가 없네요.부탁드립니다.
늦으막에 모델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첨부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다음진도 나가는데, 애를 먹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소중한 답변을 기다립니다.Q.. 그림 1에서는 분명히 사선인데, 프로파일 실행 후[그림2] 양 사이드쪽 사선이 수직선으로 인식되버립니다.
인벤터 201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거래업체에서 *.STP파일로 된 도면을 받아서 인벤터로 여는데가져오기 중… 90% 정도까지 빨리 올라간다음에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1시간 지나도 처음 올라간데서 1%도 안올라가네요가져오기 진행하면서 메모리는 6G정도 계속 차지하고 있고 메모리가 모자르지는 않습니다.
한개의 조립품에 어떤부품이있는지 확인을하고싶은데 따로 확인법이있나요?
그림과같이 원형형태의 골에 롤러가 돌아가면 공간간섭이 문제가없느지 체크를하고싶습니다구속조건을 뭐를 사용해야하나요? 도저히 모르겠네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아래와 같은 경우 어떻게 하시는지 질문 드립니다. 조건) A 라는 조립품 있으며 하부에 B.C.D 부품이 있으며, 인벤터 드레프트가 그려져 있음. 하부 부품중 D가 치수가 약간 변경되어 E 신규 품번으로 변경이 되어 B 라는 신규 조립품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이럴경우 A를 SAVE AS 로 ...더 읽기
인벤터 Advance for Engineer 를 구매하여 사용하지않았습니다.필요하시면 연락주십시요. 35,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20,000원 에 팔겠습니다.택배로 받으시면 착불입니다.다시 말씀드리면 새책입니다.010-5197-9168
안녕하세요2016인벤터 사용자 초보입니다.인벤터 조립품이 있는데그중 부품한개를 삭제후 다른거로 조립하려합니다.부품한개를 삭제하려니 부품 3개가 붙어잇어 한번에 다 삭제되어버립니다.이 3개 부품이 붙어잇어서 따로따로 떨어뜨려놓은뒤 1개만 삭제하고싶은데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재질을 소거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안됩니다. 첨부파일처럼 스타일 및 표준 편집기가 읽기 전용이라 그런지 해당 재질을 선택 후 우클릭해도 스타일 소거 항목은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생성했던 스타일을 소거하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 고수님들 조언 듣고 싶습니다. 스타일 및 표준 편지기를 쓰기가 가능하게 하면 될 ...더 읽기
이런식의 jig를 만들려고 합니다.각파이프 150 *150*5T 를 사용 할꺼구요.인벤터에서도 이 jig에 얼마의 무게를 올려놓을수 있는지에 대한 하중계산을 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인벤터2015 설치 하기 위해 노트북을 구입하려고 합니다윈도우 버젼에 따라 설치 여부가 달라 진다고 하여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인벤터 2015 윈도우 10버젼에 설치 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 노트북 사양도 간단히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인벤터 인강은 2015로 듣고 있는데 학교서 쓰는 버젼이 2014라서 제가쓰는건 2014입니다..인강에서 2015에선 패턴구속조건해제 할때 그냥 스케치 전체구속조건해제가 있는데2014에는 없네요.. 패턴 구속없애서 낱개로 작업할려면 어떻게하죠? ㅠㅠ(그리고 인벤터2014는 스케치에서 원은 중심선으로 못바꾸나요? )
나사그릴때 규격집 보는 법 좀 가르쳐 주세요.학원에서 배웠는데 잊어버렸네요…캐드에서 2D로 그리는건 할 수 있을 듯도 한데….3D에서 인벤터로 그리는게 생각이 안나네요.만약에 자리파기 DCB로 M4를 팔려고 하면 맨처음에 4mm는 재서 호칭 찾고 볼트구멍 4.5, 탭 8, 탭 깊이 4.4 빼고 나머지는 또 재서 그리면 ...더 읽기
기존에 회사에서 2011버전을 사용하였습니다.2011버전을 사용할때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회사에서 올해초에 2015버전으로 변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최근에 SMC 부품을 사용할 일이 있어서 3D LIBRARY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여 인벤터 포맷으로 변환을 하였더니 저렇게 IPT파일 앞에 육각너트(??) 같은 모양이 생겼습니다.이후에 예를 들어 TAP 치수를 ...더 읽기
조립도에서 몇개의 가시성을 끄고… 한번에 다 활성화시키는법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