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몰라서 2D작업을 3D에 두고 했습니다…
다시 2D로 바꾸고
UCS도 표준으로 바꾸고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시켰는데
수직점과 끝점은 잘 잡히고..
교차점이 안잡혀요~~~
그래서
작업의 속도가 무지 느리네요…
Z증분은 아무리 봐도 없는데 말이져….
도와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잘몰라서 2D작업을 3D에 두고 했습니다…
다시 2D로 바꾸고
UCS도 표준으로 바꾸고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시켰는데
수직점과 끝점은 잘 잡히고..
교차점이 안잡혀요~~~
그래서
작업의 속도가 무지 느리네요…
Z증분은 아무리 봐도 없는데 말이져….
도와주세요~^^
평면상에서 라인의 교차점이 안잡히는데요.
list에서 라인의 속성을 살펴본 결과
두 선다 z값은 0으로 같은데도
교차점이 안잡힙니다.
왜이런거죠~?!
꼭 좀 알려주세요~~~
osnap에서.. 교차점 체크가 꺼졌을지도..
안되시면….도면에 체크해서 올려보세여..
자료실에 좋은 리습이 있더라구요..
3D2D 리습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교차점이 안잡히는 것은 대부분 교차점이 없기때문입니다. z값이 소수점이하 16번째 이상의 아주 작은오차라도 있게되면 list명령으로 확인해도 0.000000처럼 표현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3d2d 류의 리습을 받아서 z값을 0 으로 만들어주세욤.
일단은 '하루' 님의 의견이 해결방법입니다. 하지만 리습을 모르시다면 '교차점' 오스넵보다는 '가상교차점' 오스넵을 권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