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을 업체에 넘겨줬는데..
도면이 안열리고 캐드가 닫힌다고 하네요.. 버전은 문제가 없는데..
그쪽에선 2008을 쓰고있다고 하네요 저흰 2007을 쓰고있는데..
그래서 저희가 audit로 오류검사 수정 하고 퍼지로 정리하고~
혹시몰라서 폰트를 바꿔서 다시 드렸는데.. 예전에 한번 이런 경험이 있어서요
다른곳에선 안열린다고해서 제가 받아서 폰트를 다 바꾸고 드렸더니
열린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렇게해도 안열리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audit 명령어는 오류를 검색하고 수정하는걸루 알고
있는데 도면에 어떤오류들이 생기는건지~ ㅠㅠ 모르고 쓰고있네요.ㅠㅠ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