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퓨터 사양 (간략히) : 자세한사양은 모르겠구요 최근에 산 컴퓨터입니다
2. 캐드버전 과 종류 : 오토캐드 2013
3. 운영체제(윈도우)버전과 비트수 : -윈도우7 32비트
4. 보조프로그램 사용유무 : 드림DREAM
전에는 안그랬는데 모든도면을 열면 FATAL ERROR : OUT OF MEMORY
이게 뜨네요……. ㅇ다른컴퓨터에선 잘열리고요..
해결방법좀요…ㅠㅠ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넵…
제가생각하는 우선순위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캐드 바이러스 가 원인인경우 …
– 첨부 배치화일로 제거후, ACAD.MNL 검색해 제거
2. 서비스팩 2업데이트
– 2013은 필수입니다… 저는 아리스사용하다 R12부터 오토캐드사용했지만,
R13 과 그이후 2007 , 2013 이 최악의버전이었습니다
– 아래 서비스팩 반드시 업데이트해주셔요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21764214&linkID=9240618
3. 그래도 마찮가지라면,

알약으로 전체 바이러스검사후,
아래 그림처럼 , 제어판 – 프로그램제거 – 닷넷 프레임워크
모두 삭제후, 다시 설치해보셔요
(재설치시 원본은 오토캐드원본의 3Dparty – 폴더안에 있습니다)
4. 그래도 마찮가지라면, 오토캐드 , 닷넷, 모두 삭제후,
제설치하시는게 빠를수있습니다
볼록2
첨부 배치화일이 먼가요 ㅜㅜ 설치프로그램??인가요?
옷… 말씀하신대로 서비스팩 설치하닌까 됩니다!!!!!!!감사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