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082008-03-08T10:19:23+09:00 2008-03-08T10:19: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2008>옛날 버젼도면 출력시 문제 2006 에서까진 괜찮았는데 2008 에서 출력을 해보니 모든 도면들이 글자가 깨지는건 좋은데 도면용지 밖으로 글자가 깨져 나가서 출력을 못하겠습니다. 방법이 없는건지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