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08-292001-08-29T17:14:08+09:00 2001-08-29T17:14: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진 님보세요..(치수답변..) dim을 깨버리면… 현재 커런트된 레이어로 뀌어버린거 아닌가요? 컬러는 말고 레이어만 말이죠… ^^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