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6-222007-06-22T16:17:25+09:00 2007-06-22T16:17: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참조이미지 크기x.y값은로조절방법좀..부탁.. 사진을 x.y값으로 조절할수 있는 방법좀갈쳐주세요.. scale은 비율대로 조절되는듯하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insert 삽입할때 레이어도 같이 변경가능할까요? 캐드 파일을 PDF로 변환 할 때 문제점 도와주세요 ㅠ 질문오토캐드 라인타입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정리하나요.. 질문오토캐드 라인타입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정리하나요.. 9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reamTheater Lv.0 2007-06-22T16:24: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4 pm 사진을 블럭으로 만들고 블럭의 x축척이나 y축척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7-06-22T16:27: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7 pm wblock을 말씀하시는건ㄱ요 DreamTheater Lv.0 2007-06-22T16:28: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28 pm 아니요..'block' 명령어입니다. (블럭 디피니션..또는 블럭 설정..)…객체를 이미지로 잡으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7-06-22T16:36: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36 pm -지송합니다..자세한 설명좀 부탁해도 될까요….하루종일매달렸더니..ㅜㅜ DreamTheater Lv.0 2007-06-22T16:44: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4 pm 1. 이미지 띄워져 있죠? 2. "block" 명령어 3. 창이 하나 뜨죠? 4. 블럭이름 지어주시고 기준점은 대략 이미지 좌하단 코너점 잡아주시고 객체선택 누르셔서 이미지를 쫘악 드래그 해서 선택해주시고 [Deleted User] 2007-06-22T16:45: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5 pm 거기까닌 한는데..담부터..부터가 문제입니다..—- DreamTheater Lv.0 2007-06-22T16:45: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45 pm 5. 그리고 ok 하시면 이미지를 블럭으로 잡으신거구요… 6. 이미지를 살그머니 클릭하시면(선택) 이제부턴 블럭인겁니다. 7. 속성창에 보시면 블럭의 x,y,z 축척이 있어요. 8. x,y축척의 값을 변경해보세요 [Deleted User] 2007-06-22T16:57: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4:57 pm 정말감사합니다..근데..스트레치처럼..원하는데로 늘리는건 없겠죠… DreamTheater Lv.0 2007-06-22T19:05: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22 7:05 pm 비율을 잘 계산하시면 100% 또는(길이 나눗셈이 맞아 떨어질때) 99.9% 일치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블럭으로 만들고 블럭의 x축척이나 y축척을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wblock을 말씀하시는건ㄱ요
아니요..'block' 명령어입니다. (블럭 디피니션..또는 블럭 설정..)…객체를 이미지로 잡으면 됩니다.
-지송합니다..자세한 설명좀 부탁해도 될까요….하루종일매달렸더니..ㅜㅜ
1. 이미지 띄워져 있죠? 2. "block" 명령어 3. 창이 하나 뜨죠? 4. 블럭이름 지어주시고 기준점은 대략 이미지 좌하단 코너점 잡아주시고 객체선택 누르셔서 이미지를 쫘악 드래그 해서 선택해주시고
거기까닌 한는데..담부터..부터가 문제입니다..—-
5. 그리고 ok 하시면 이미지를 블럭으로 잡으신거구요… 6. 이미지를 살그머니 클릭하시면(선택) 이제부턴 블럭인겁니다. 7. 속성창에 보시면 블럭의 x,y,z 축척이 있어요. 8. x,y축척의 값을 변경해보세요
정말감사합니다..근데..스트레치처럼..원하는데로 늘리는건 없겠죠…
비율을 잘 계산하시면 100% 또는(길이 나눗셈이 맞아 떨어질때) 99.9% 일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