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카페에서 방호벽 도면을 다운받고 나서 캐드가 이상해졌네요….ㅜㅜ
캐드 키고 나서 조금만 작업을 하면 application이 응답을 하지 않는다고 메세지가 뜨면서 다운이 돼 버립니다.
여기에 조회해보니까 한개 글이 있어서 똑같이 해봤는데도 해결이 되지가 않네요~
캐드 완전 삭제하고 재설치 해봐도 계속 똑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대체 머가 문제인 걸까요…..ㅜㅜ
해결방법 아시는 분 꼭~~좀 가르쳐 주세요~미춰버리겠습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두가지를 확인해보셔요…
1. 2010서비스팩을 업데이트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15074619&linkID=9240618
2. 문제가 지속되면 .NET FRAMEWORK 3.5XXX관련 모두삭제후 재설치
(원본은 캐드CD나 원본이미지안 3Dparty방에 있습니다)
볼록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