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그림 이나 캐드파일을 보시면 서클친 부분이 건물끼리 겹쳐진 부분인데요.
처음엔 옵셋을 뜰까도 했는데 옵셋을 뜨면 안되고 반드시 겹쳐지는 부분만 이동되어야 한다고 해서
겹쳐진 건물에 한해서만 겹쳐진부분만 띄우는 리습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제가생각한 알고리즘은
건물 첫번째 버텍스와 그다음 버텍스 를 가지고
(setq ca_cp (ssget “c” (nth 0 ent_10) (nth 1 ent_10) (list (cons 8 “*”))))
이런식으로 겹치는게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해서 그부분만 버텍스를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리습을 만들려고 했는데
그런데 겹치는 건물레이어는 같은 레이어일수도 있고 다른레이어 일수도 있어서
(cons 8 “*”) 이렇게 한건데 이렇게 하니깐 레이어 전체가 선택되다 보니
겹치는게 없어도 검색하는 객체가 있으니깐 무조건 Selection set 값이 있는걸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막혔는데요….-_-
좀더 간단한 방법이나 위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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