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서버에 인벤터 파일 공유해 놓고
작업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라이브러리 폴더
프로젝트에 등록도 하고…
그런데 디자인어시스턴트나 볼트 쓸 때 속도가
너무 안나옵니다. idw도 한번씩 그렇구요.
뭐하나 변경하려면 세월아 네월아입니다.
속도를 확 개선할 방법이 없을까요? 제 생각엔 서버에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파일을 참조하느라
속도가 느려지는 것 같은데… 쫗은 방법 없을까요?
예를 들어 싱크로나이즈 방식으로 작업은 모두 로컬에서
복사본으로하구 마지막에 자동으로 동기화시켜 준다든지
하는 유틸리티 같은거…
인벤터에서는 파일관리 툴인 vault가 있죠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느정도 해결은 될듯한데요.
기본적으로 vault program역활이 그런걸로 알고있는데요..?? 작업은 로컬에서 하고 작업 완료후 체크아웃하면 서버로 저장이 되는걸로 압니다.
참고로 저희 회산 걍 그런거 다무시하고 걍 폴더 전체를 copy하는 방식으로 사용한답니다 대신에 copy할때 프로젝터,어셀블리,파트,도면,연관성을 이어주면서 파일명을 바꾼답니다.
라이브러리는 걍 최상위 작업폴더와 같이 lib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매번 할때마다 통짜로 copy합니다
성빈님과 몰러님의 말씀대로 Vault 가 해결해 줍니다. Vault 서버에서 파일을 체크 아웃하면 작업은 로컬 컴퓨터에서 하게 됩니다.
작업을 마친 후 Vault 서버에 체크인할 때도 로컬 컴퓨터에 남아 있게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근데 우아님~~ 아직도 설계보조도구 (Design Assistant)를 사용하시나요?
예 어쩔 수가 없군요 회사에서 아직 적용을 안해서리… 근데 한가지 궁금한 건 어차피 공용 라이브러리 폴더는 서버에 남아있게 되니까 속도는 느려질 수밖에 없는 거 아닌지요?
Design Assistant를 굳이 사용할 필요가 있나요?
우아님, 느려지지 않습니다. Vault를 사용할 경우 작업하는 파일이 라이브러리 파일을 사용하고 있으면 그 라이브러리 파일도 로컬 컴퓨터에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