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질문 자주 올리네요 ㅋ 그만큼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는 ^^
고수님들 사진보믄 둥근 튜브모양에 불룩하게 홈이 패여있는데 이런모양 만들려면
어떤 기능으로 써야 하나요?? 음..대충생각은 해본건 길쭉한 원을 만들어 빼버려야 되나 했는데
그냥 빼면 먼가 곡선스럽게 안나올거 같구요.
답변좀 주세요 고수님들~~~^^
웃꼬Lv.0
모양에 관한 질문입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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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 isolines
ISOLINES에 대한 새 값 입력 <4>: 16
명령:
명령:
명령: _sphere
중심점 지정 또는 [3점(3P)/2점(2P)/Ttr-접선 접선 반지름(T)]:
반지름 지정 또는 [지름(D)] <34.0668>: 100
명령: z ZOOM
윈도우 구석을 지정, 축척 비율 (nX 또는 nXP)을 입력, 또는
[전체(A)/중심(C)/동적(D)/범위(E)/이전(P)/축척(S)/윈도우(W)/객체(O)] <실시간>: a 모형 재생성 중.
명령: *취소*
명령: *취소*
명령: l*취소*
명령:
명령:
명령: _torus
중심점 지정 또는 [3점(3P)/2점(2P)/Ttr-접선 접선 반지름(T)]:
반지름 지정 또는 [지름(D)] <100.0000>:
튜브 반지름 지정 또는 [2점(2P)/지름(D)]: d
튜브 지름 지정 <0.0000>: 10
명령: *취소*
명령: *취소*
명령: m MOVE
객체 선택: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기준점 지정 또는 [변위(D)] <변위>: 두 번째 점 지정 또는 <첫 번째 점을 변위로 사용>:
명령: *취소*
명령: *취소*
명령: vpopi*취소*
명령: *취소*
명령: vpoint
현재 뷰 방향: VIEWDIR=-1.0000,-1.0000,1.0000
관측점 지정 또는 [회전(R)] <나침판과 삼각대 표시>: 0,0,1
모형 재생성 중.
명령: m MOVE
객체 선택: 반대 구석 지정: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기준점 지정 또는 [변위(D)] <변위>: 두 번째 점 지정 또는 <첫 번째 점을 변위로 사용>:
명령: *취소*
명령: vpoint
현재 뷰 방향: VIEWDIR=0.0000,0.0000,1.0000
관측점 지정 또는 [회전(R)] <나침판과 삼각대 표시>: -1,-1,1
모형 재생성 중.
명령:
명령:
명령: _subtract 기본 솔리드와 영역을 선택 ..
객체 선택: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제거할 솔리드와 영역을 선택 ..
객체 선택: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명령: hide
모형 재생성 중.
명령: y*취소*
명령: u HIDE
명령: U INTELLIZOOM 모형 재생성 중.
명령: U 차집합 GROUP
명령: vpoint
현재 뷰 방향: VIEWDIR=-1.0000,-1.0000,1.0000
관측점 지정 또는 [회전(R)] <나침판과 삼각대 표시>: 0,0,1
모형 재생성 중.
명령: m MOVE
객체 선택: 반대 구석 지정: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기준점 지정 또는 [변위(D)] <변위>: 두 번째 점 지정 또는 <첫 번째 점을 변위로 사용>:
명령: vpoiin*취소*
명령: *취소*
명령: vpoint
현재 뷰 방향: VIEWDIR=0.0000,0.0000,1.0000
관측점 지정 또는 [회전(R)] <나침판과 삼각대 표시>: -1,-1,1
모형 재생성 중.
명령:
명령:
명령: _subtract 기본 솔리드와 영역을 선택 ..
객체 선택: 반대 구석 지정: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제거할 솔리드와 영역을 선택 ..
객체 선택: 1개를 찾음
객체 선택:
명령: hide
모형 재생성 중.
명령: regen 모형 재생성 중.
명령: z ZOOM
윈도우 구석을 지정, 축척 비율 (nX 또는 nXP)을 입력, 또는
[전체(A)/중심(C)/동적(D)/범위(E)/이전(P)/축척(S)/윈도우(W)/객체(O)] <실시간>: a
명령:
명령:
명령: _saveas
명령:
명령:
명령: _save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