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블럭을 프린터하면 진하게 나오거든요..
근데.. 그 블럭을 깨고.. 내용 수정해서..
다시 블럭으로 만들어서 프린터를 하면..
그 블럭이 흐리게 나오거든요..
왜 그런지 알수 있을까요?
블럭이 깨지면서 바로 흐리게 나오는것 같은데..
제발 답변 좀 해주세요~ㅠ_ㅠ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제 생각이 맞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글씨 굵기가 굵거나 가늘게 나온다는 말인가 싶네요
원래 블럭을 첨 만들면 그 굵기 그대로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이 블럭의 스케일을 바꾸게 되면 좀더 굵게 보이게 되죠..
예를 들면 글씨의 width vertor를 약간만 줄여도 글씨는 굵게 나오게 됩니다.
선도 혹시 그런게 아닌지 싶네요..
만약 그렇다면 객체를 잡으시고 특성창[ctrl+1]을 띄으신 다음 블럭의 스케일을 모두 1로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