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서 검색해서 구한 찌릭님의 리습인데요,
(defun c:QQB()
(setq tt2 (getstring “블럭 이름은: “))
(prompt “n ********* 영역을 선택하세요. :”)
(setq MI(SSGET))
(setq p1 (getpoint “n ******** 중심점을 선택하세요 (^-^)γ : “))
(setq bb(getvar “dwgprefix”)
cc(strcat bb tt2))
(command “WBLOCK” tt2 “” P1 MI “”)
(prompt “n ******** SUCCESS TO REMAKE BLOCK !!! BLOCK NAME [ “)(prin1 tt2)(prompt ” ]”)
(command “insert” tt2 p1 “” “” “”)
(PRIN1)
)
(setq tt2 (getstring “블럭 이름은: “))
(prompt “n ********* 영역을 선택하세요. :”)
(setq MI(SSGET))
(setq p1 (getpoint “n ******** 중심점을 선택하세요 (^-^)γ : “))
(setq bb(getvar “dwgprefix”)
cc(strcat bb tt2))
(command “WBLOCK” tt2 “” P1 MI “”)
(prompt “n ******** SUCCESS TO REMAKE BLOCK !!! BLOCK NAME [ “)(prin1 tt2)(prompt ” ]”)
(command “insert” tt2 p1 “” “” “”)
(PRIN1)
)
ug에서 2d변환해서 불러온 객체를 블럭화 하는데, 가끔씩 이동을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굉장히 유용한 리습을 발견해서 기쁜 마음에 써보려고 했는데 이런 현상이 생기다니;;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