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오라
캐드 일을 하다보니까
전에는 그런일이 없었는데 객체를 선택해서 한꺼번에 묶어 블록으로 잡아서
다시 블록으로 붙여넣기를 하는데
20초이상의 시간이 소유됩니다..
하나의 객체를 불러들어도 마찬가지 시간의 소유됩니다.
PURGE명령을 아무리 써도 소용이 없습니다..
RAM을 4기가까지 늘렷지만 마찬가지입니다.
32비트 운영체제라서 4기가 이상은 늘려봐야 소용이 없지만요..
그렇다고 포맷하고 다시 깔기엔 너무 일이 번거럽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캐드데몬Lv.0
블록으로 다시 불러들일때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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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어필터를 사용하시고 annotation scale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명령어는 scalelistedit 입력하시면 scalelist가 쫘르륵 나올껍니다. 요넘이 읽는데 시간좀 잡아먹습돠.
1:1 이외에는 지우시고 다음에 명령어를 쳐야하는데 한번 겪어보세요..
purge를 치면 p u r g e 라고 한칸씩 띄워져서 명령어가 입력될겁니다.
명령어 복구방법은 두가지인데 캐드 재실행 방법과 ALT키와 Backspace 옆에 있는 키(+와=)있는 키를
동시에 누르시면 복구됩니다. 물론 한/영은 한번 더 눌르셔야하는 단점은 있습니다.
예외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해서 아무것도 안됩니다..
어쩌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