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빗을 비롯한 3D CAD를 배우시기 위해서는 단순 강좌만 들어서는 전체를 이해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우선 파라메트릭기법의 운용방법이라든지, 매개변수 컨트롤 방법, 오브젝트의 성격, 스케치의 개념등 마우스를 먼저 잡기전의 개념적인 접근이 중요합니다. 빠달님께서도 어려움이 있듯이 다른 분들도 이러한 개념이 없이 먼저 접근하시기 때문에 한계점에 부딪히고 맙니다. 아직은 이러한 개념적인 접근 및 실무적인 활용도등을 가르치는 학원이 없으므로 검색사이트에 가셔서 카페에 가입을 하셔서 스터디를 하시는 방법이 좋을 듯 싶습니다. ^^ 아직은 가르치는 숨겨진 고수분들이 수면으로 떠오르지 않아서 배우기가 쉽지 않으실겁니다.
레빗을 비롯한 3D CAD를 배우시기 위해서는 단순 강좌만 들어서는 전체를 이해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우선 파라메트릭기법의 운용방법이라든지, 매개변수 컨트롤 방법, 오브젝트의 성격, 스케치의 개념등 마우스를 먼저 잡기전의 개념적인 접근이 중요합니다.
빠달님께서도 어려움이 있듯이 다른 분들도 이러한 개념이 없이 먼저 접근하시기 때문에 한계점에 부딪히고 맙니다.
아직은 이러한 개념적인 접근 및 실무적인 활용도등을 가르치는 학원이 없으므로 검색사이트에 가셔서 카페에 가입을 하셔서 스터디를 하시는 방법이 좋을 듯 싶습니다. ^^
아직은 가르치는 숨겨진 고수분들이 수면으로 떠오르지 않아서 배우기가 쉽지 않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