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셔요..고캐드로 인해 여러가지 도움 많이 받고잇습니다..
가구 인테리어 하다가..이중장 바퀴를 그리는 도중에 바퀴측면의 면처리(뻥 뚫려 있는 부분)를 제가 잘 못해서 그런지 여러분들께 도움 받고자 문의 드립니다..
revsurf로 하는건지..이리 해도 잘 않되고 해서..자세안 문의 받고쟈 합니다….부탁드립니다..도면도 첨부 합니다…3D로..비록 허접도면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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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서클그리신후 region 치시면 될것같은데요…
실례지만 제가 함 해보았습니다,.
+_+역시 빠르시군요…근데 어떡해 하셨는지 알려 주시면..고맙겠습니다..^^
아~고맙습니다…오늘도 한수 배웠습니다…
처음부터 프로파일(원본 도형)끝을 아래위로 꺽어주시면 두번 작업을 안하셔두 될것같구요
일단은 유씨에스를 양측면방향으로 맞추시고요… ucs-3p-(측면에 포함된 3포인트를 마우스로 찍으시면) 유씨에스가 평면과 일치되거던여…
거기서 원하나그리시고 region을 치시고 원을 선택하시면 원에해당하는 서페이스가 생길겁니다. 그걸 반대 측면으로 카피하시고 대충 색깔 바꿔주세요
저도 여기서 마니배우고있습니다… 따뜻한 연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