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블럭편집을 하면
블럭안으로 들어가서 블럭만 수정되야하는데,
블럭 밖의 객체까지 다 선택이되고 수정이됩니다. ;;
예를들어 trim 을 하면 블럭 내부의것만 수정이 되야하는데
블럭밖의것까지 모두 수정이되버립니다.
블럭밖의 것은 수정 안되게 하는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refedit 명령 실행시 처음 열리는 “참조편집” 창에보면 왼쪽상단에 2가지 탭이 나옵니다
그중 “설정”탭에서
“작업 세트에 없는 객체 잠금”을 체크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