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s 좌표 축척한단 얘기는 저도 들어본 얘기라서.. 있는지 없는지를 모르겠습니다… 늘 블럭으로 잡고 스케일조정한다음.. 또.. 다시 블럭깨고 작업하는게 구찮은터라.. ㅋㅋ ucs를 축척하는방법이 없음 어쩔수 없는거지요~
근데 ucs를 좌표회전해서 그렇게 보이게하는건 어느명령어를 쓰면되는지요..
평면상태에서 z값을변형시켜 ucs 기준을 바꾸는방법은 알겠는데 축척되어보이게하는방법은 잘 모르겠네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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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ucs를 좌표회전해서 그렇게 보이게하는건 <—이건 무슨 뜻은지여?? UCS회전을 하시는건가염? 아니면 좌표는 그대로 두고 화면만 돌리는건가염? 전자는 UCS를 회전시키면 되구..후자는 DW>T
아.. ㅋㅋ 말을 빼먹은듯.. 급하게 적은터라.. 즉 ucs를 y축이나 x축으로 돌려서 스케일이 반으로줄은것처럼 하는것입니다…
아….45도 기울려서…..명령어 : UCS > 축(X OR Y OR Z 입력) > 45 하시면….근데 별로 좋은방법은 아닌듯 하네여…